13 다낭마사지 HUONG TRAM SPA, 고급 마사지샵

13 다낭마사지 Huong tram spa, 고급 마사지샵

13 다낭마사지 Huong tram spa, 고급 마사지샵

Blog Article


또한 서로 간의 영역으로 이동을 잘하지 않는 특성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낭 붐붐은 그대로의 맛이 따로 있기도 합니다. 이 작고 아름 다운 도시를 여행 계획 중이신 사나이 사장님 여러분 장담컨대 분명히 유흥도 목적에 두고 여행을 오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이게 시원하게 오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가족끼리 또는 연인끼리 오는 분들도 계시기에 모든 분들이 가라오케나 에코걸 같은 하루를 필요로 하는 유흥은 모두 못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럴 때 다낭 붐붐이 가장 적합한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크게 일정에 방해받지 않으면서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다낭 붐붐. 오늘은 이런 다낭 붐붐에 대해 아주 심도 있고 깊이 있게, 그리고 다낭의 현재 운영 중인 업체 대부분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바로 예약할 수 있게 안내해 드리려 합니다.


TV나 방송에서 볼 수 있는 모델급 아가씨들이 상당히 많아서, 형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현지인들에서 뜨고있는 명소인 카페 더플로리스트는 입장료에 음료 1인포함으로 카페 안에 들판, 호수뿐만아니라 각종 꽃밭들이 굉장히 광활하며 군데 군데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인트들이 많은 곳입니다. 다낭은 ‘경기도 다낭시’라고 불릴 만큼 한국 관광객들에게 인기 여행지다. 대형 여행사 하나투어 한 곳에서만 21세기 들어 다낭에 보낸 한국 여행객만 60만명에 달한다고 한다. 한국 관광객들로 북적대는 다낭에서는 한국어로 된 간판을 매우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현재 마사지 90분, 2인 이상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그랩카, 택시 등의 교통수단을 통해 안스파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해당 영수증을 카운터에 제출 시, 최대 십만동까지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길을 걷다 호객행위 및 비슷한 간판 이름을 보고 로컬 업체를 이용하다가 피해를 많이 보시는 분들이 있으니 방문전 꼭 예약을 통해 이용해 주셔야 한다는 점 인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허벌스파의 대표 마사지 상품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허브를 사용한 마사지예요. 60분, 90분, 120분으로 선택할 수 있고 모든 코스는 지압마사지, 오일마사지, 핫스톤과 허브를 사용한 마사지가 포함된 구성이에요. 그리고 허벌스파의 좋은 점 하나 더, 바로 마사지복이 상/하의 모두 제공된다는 점이에요.


접근성이 제일 뛰어난 곳에 위치한 페트로 같은 경우엔 다낭 떡마사지 시초라는 설이 있습니다. 이곳의 마사지 시스템을 처음 받아본 사람들은 특이하고 독특하다고 할 정도로 새로운 경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들이 8세 이하라 사실 아이들보다는 어른들 기준에 맞추는게 좋지 않을까요?


가성비, 마사지사들의 실력, 그 밖의 서비스 등등 많은 것을 따져봤죠. 여러 가지 마사지샾을 블로그, 트립 어드바이져, 구글을 통해 알아봤어요. 해당 할인은 아리스파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하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마당발 바우처를 이용할 경우 다낭에 위치해 있는 로얄스파, 골드스파 그리고 호이안에 위치한 하이스파, 비바스파 마사지샵에서 사용 가능한 마당발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2인 이상 마사지를 이용할 경우 픽업 서비스를, 2인 이상 90분 이상 마사지를 이용할 경우 샌딩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다. 방문하고자 하는 다낭 마사지 업소에 직접 연락 혹은 다낭 마사지 소개 업체를 통해 예약을 진행합니다.


저는 종아리와 허벅지를 집중적으로 받고 싶다고 말씀드리긴 했는데 별다른 차이점을 못 느꼈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따로 부위를 말하지 않고 전반적으로 받고 싶다고 했는데 저랑 다른 점이 없었던 것 같아요. 마사지 강도는 받는 도중에 계속 여쭤보셔서 원하시면 중간에 세게/약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세 곳 모두 카톡으로 친구추가하여 미리 예약하거나 문의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모두 룸 내에 샤워실이 있어서 마사지가 끝난 후 샤워도 가능하며 마사지 전후에 간단한 티와 간식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는 동일합니다.


정류장 근처에는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음식부터 문화, 관광, 쇼핑 등을 한국보다 저렴한 물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다낭에서는 한국의 1/3 가격으로 최고급 오일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다낭스파의 대표적인 아로마 마사지를 비롯해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다낭 스파 본스파에서는 체계적인 마사지사 관리를 통해 모든 직원 누구에게 받아도 같은 품질의 마사지를 제공한다. 낭스파는 다낭에서 유명한 마사지 시설 중 하나로, 고객들에게 고품질 마사지 서비스와 특히 인기있는 온열 스톤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광주스웨디시 광양오피 광양오피 여수오피 광주오피

Report this page